카테고리 없음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정보조회서비스 받는 방법

정보톡톡 2016. 8. 19. 12:45

::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정보조회서비스 ::


오늘은 간만에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정보조회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올려보려고합니다. 평생 이런 거 알아볼 일 없는 분들도 있겠지만, 또 필요로 의해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은줄 압니다.



시중에는 여러 군데에서 신용정보조회를 할수가 있는데요, 제가 오늘 소개 시켜드릴곳은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정보조회서비스입니다. 은행연합회가 따로 있더라구요 .여기에서 지원해주는가 보더라구요.




사실 어디에서나 볼수 있기는 하지만, 각 기관마다 조금씩은 다르게 평가되는 경향이 있더라구요. 그러니 여러분들이 이 서류를 내셔야하는 곳에 정확하게 물어보는게 필요합니다.



전국은행연합회 신용정보조회서비스 말고도 이런 작업을 하는 곳이 워낙에 많거든요. 그러니 그점 양지하셔서 모쪼록 딱 맞는 곳에서 찾아보시면 될것 같네요.


일련의 작업은 아래의 켭쳐대로 따라하시면 어렵지 않을 겁니다. 꼭 필요한 곳에는 제가 따로 멘트를 달아두도록 할께요.






저도 결과를 찾아보다가 알았는데요. 연합회에서 직접하는 것은 아니고 로 이렇게 링크를 걸어주네요.  크레딧포유라는 곳입니다. 이쪽으로 바로 가셔도 될것 같네요.





당연히 본인 확인은 하셔야하구요. 






아래에는 그 결과입니다 이렇게 나온다고 하는데요. 실제 제꺼는 아니구요. 샘플로 올라온 내용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소비자신용보고서 혹은 본인 시용정보 조회서발급 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사실 이런데 들어가면 이런 용어 저런용어 막 헷갈려서 멍하게 있다가 나오는데요. 요렇게 필요로하는 거 딱 찾아서 쓰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