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선초 효능 5가지 신선이 먹은 이유는?

정보톡톡 2015. 11. 6. 02:15


오늘은 여러분들은 얼마나 맛난 걸 많이 드셨는지요? 낙지볶음처럼 매콤하고, 치즈스파게티처럼 고소한, 고기까지 곁들여서 맛나게 아주 맛나게 드셨지요?? 저도 오늘 달달한 떡볶이로 마무리를 지었답니다.


그런데 말이죠.. 몸이 안좋다고 느껴지면 여러분들은 제일 먼저 뭘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몇 년전에 심하게 안좋았을때, 일체의 모든 음식을 집밥으로 바꿨답니다. 그러면서 아울러 일체의 외부조미료를 쓰지 않고 천연조미료로 맛을 낸 엄마가 해주신 음식만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진짜 몸이 많이 좋아지더라구요. 가장 먹기 좋았던 메뉴가 바로 쌈밥이었는데요. 각종 면역력을 좋아지게 하는 게르마늄이 많다고 알려진 신선초로 많이 싸먹었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신선초 효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려고 합니다. 분명히 건강은 우리가 체크하고 챙겨주는 만큼 좋아지더라구요. 꼭 먹는 것이 전부는 아니지만, 나름대로 몸에 직접 들어가는 거니깐 신선초처럼 좋은 걸 먹어주면 당연히 좋아지겠죠??






첫번째 : 피로회복

두말하면 입아프죠?? 채소인만큼 신선초 효능에는 각종 비타민이 다량으로 포함되어 있어서 그동안 쌓여진 피로를 풀어주는데는 탁월하다고 합니다. 이건 꼭 얘뿐 아니라 다른 채소들에게도 찾을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두번째 : 항암효과

신선초 효능 중에서 가장 큰 것은 바로 항암효과입니다. 요즘처럼 암이 흔한 시절, 많이 먹는다고 살이 찌는 것도 아니고, 크게 부작용도 많이 없는 이 신비의 약초..많이 쌈싸먹어주면 좋을 듯 합니다. 항암효과를 가질수 있는 이유는 바로 칼콘이라는 예쁜 이름을 가진 녀석때문인데요. 이 녀석이 암세포로 바뀌는 것을 막아준다네요.





세번째 : 빈혈 예방 및 치료

어라..신선초 효능에 이것도 있었다니 몰랐어요. 빈혈에는 여러가지 원인이 있는데요. 이중에서 혈액에 제대로 산소를 공급하지 못해서 생기는 것도 있는데요. 이걸 예방해주고 치료도 해준다고 합니다. 


아까 말씀드렸던 유기 게르마늄 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요즘 이 게르마늄의 인기가 장난이 아니잖아요. 직접 약을 먹기가 그렇다면, 이거 한번 드시는 것도 좋을듯 싶네요.





네번째 : 당뇨병 치료

그러게요.. 이 효능까지 있는 줄은 저도 몰랐네요. 신선초에는 사람의 몸에서 인슐린 분비를 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능이 있다고 합니다. 이로 인해 치료도 가능하구요.





다섯번째 : 독소배출

어쩌면 제가 가졌던 면역력 저하를 고쳐줬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물론, 이것만 먹어서 나았다고는 볼 수 없어요. 저는 골고루 갖은 쌈채소를 다 먹었거든요.ㅋㅋㅋ 여하튼 이 채소에는 게르마늄이 있어서 면역력도 올려주고, 몸속에 쌓인 각종 독소배출을 도와준답니다.


이것 저것 챙겨서 읽어보니 왜  신선들이 먹었는지 알것 같군요.ㅎㅎㅎㅎ 여러분들도 많이 챙겨드세요~